359 0 0 26 95 0 3년전 0

맞벌이로 첫 집 마련하기

절약만으로 될 수 없는 부자! 맞벌이 부부로 똑똑한 투자 사다리 놓기

매달 두 개의 쥐꼬리가 통장으로 입금된다는 것이 어떤 의미를 내포하고 있는지 잘 모르는 맞벌이 부부가 많이 있다. 저자 역시 그런 상황으로부터 시작해 맞벌이라는 힘든 생활구조가 얼마나 투자에 유용하고 적합한 도구인지를 깨닫게 되었다. 종합부동산세 납부와 30억 벌기를 인생의 금전적 목표로 삼고 있기도 한 저자는 자식 교육과 가정 구성원의 행복을 위한 투자도 함께 가꾸어 갈 때 비로소 투자가 완성된다고 생각한다. 극단적인 투자는 투기일 뿐이기에, 시간과 정성을 들여 꾸준하고 성실하게 지금까지 투자라는 길을 걷고 있다. 투자서는 정보를 주지만 이 책은 경험을 드린다. 이 경험으로 오랜 시간 스스로 걷게 될 자신만의 투자 방향을 명확히 할 수 있을 것이다. 내 집 마련을 소원하시는 분들 중 특히 맞벌..
매달 두 개의 쥐꼬리가 통장으로 입금된다는 것이 어떤 의미를 내포하고 있는지 잘 모르는 맞벌이 부부가 많이 있다. 저자 역시 그런 상황으로부터 시작해 맞벌이라는 힘든 생활구조가 얼마나 투자에 유용하고 적합한 도구인지를 깨닫게 되었다.

종합부동산세 납부와 30억 벌기를 인생의 금전적 목표로 삼고 있기도 한 저자는 자식 교육과 가정 구성원의 행복을 위한 투자도 함께 가꾸어 갈 때 비로소 투자가 완성된다고 생각한다.
극단적인 투자는 투기일 뿐이기에, 시간과 정성을 들여 꾸준하고 성실하게 지금까지 투자라는 길을 걷고 있다. 투자서는 정보를 주지만 이 책은 경험을 드린다. 이 경험으로 오랜 시간 스스로 걷게 될 자신만의 투자 방향을 명확히 할 수 있을 것이다.

내 집 마련을 소원하시는 분들 중 특히 맞벌이 부부로 사시는 분들이나 예비부부께 꼭 권하고 싶다.
공학석사이며 유명 대기업 등에서 연구원으로 근무하다가 퇴직하고
공인중개사 자격을 획득하여 공인중개사 사무소도 운영했다.
빚으로 결혼함과 동시에 맞벌이를 시작하고 꾸준히 저축해서 투자를 시작했다.
첫 집을 사고 계속되는 투자활동을 통해 원하는 수준의 내 집 마련까지 하게 되었다.
이 과정을 통해 맞벌이라는 생활구조가 남들 보다 효율적으로 부를 이룰 수 있는
수단이 될 수 있음을 알았다. 우리 부부의 투자는 현재도 진행형이다.

㈜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| 316-86-00520 | 통신판매 2017-서울강남-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, 2층 (논현동,세일빌딩) 02-577-6002 help@upaper.net 개인정보책임 : 이선희